유럽 진출 원하는 송민규, 그를 향한 관심
이정호 기자 2021. 10. 29. 07:55
[스포츠경향]
송민규(22·전북 현대)를 향한 유럽축구 무대의 러브콜이 이어진다. 대표팀 팀 동료인 김민재가 뛰는 페네르바체(터키)에 이어 셀틱(스코틀랜드), 우디네세(이탈리아) 도 관심을 보인다.
스페인 토도피차헤스는 29일 “페네르바체가 송민규에 대한 강한 관심을 보인다. 아시아 최고 공격수 가운데 하나인 송민규는 자신의 우상인 손흥민(토트넘)을 따라 유럽무대 도전을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페네르바체가 송민규에 대한 미래 투자를 관심을 갖고 있으며, 공격수와 미드필더 사이에서 두루 활용될 수 있는 선수로 팀에도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페네르바체는 최근 김민재를 영입한 것에 대한 만족감으로 다른 한국 선수에도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 가치가 200만유로(약 27억원)를 넘지 않은 점도 매력이다.
충주상고 졸업 후 신인 자유 계약으로 포항 스틸러스에 입단한 송민규는 리그 정상급 선수로 존재감을 보여주며 지난 7월 전북으로 이적했다. 송민규는 유럽 진출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호 기자 alph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BTS 정국, 日 우익 모자 착용 논란 “변명의 여지 없어” 사과
- ‘신세계 회장 딸’ 애니 “가수 반대한 가족들…잠 포기하고 준비”
- 이광기 딸, 축구선수 정우영과 오늘 결혼…사회는 유재석
- [전문] ‘파경’ 윤딴딴, 결혼생활 중 외도·폭행 인정 “지친 마음에…”
- 이봉주 “4년 지옥 같은 시간···누워서 잠도 못잤다” (뛰어야 산다)
- 김준호♥김지민, 2세 얼굴 어떨까…또렷한 이목구비 ‘눈길’
- MC몽, 원헌드레드와 결별…“업무에서 배제”
- ‘김새론 녹취’ 국과수가 밝히나···김수현 측 감정 요청
- 강남, ♥이상화 2억 포르쉐 핑크색 도색…“무슨 생각으로” 경악 (강나미)
- [단독] 뻑가, 결국 법정 출석하나···영상재판신청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