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현 "내 기증품으로 필드 누빌 때 행운 함께 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골퍼 박상현이 이번 시즌 착용했던 모자와 티셔츠를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인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내놓았다.
'Thank유 캠페인'에서는 'Thank유 산타클로스'라는 타이틀로 유명스타 60여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이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프로골퍼 박상현이 이번 시즌 착용했던 모자와 티셔츠를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인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내놓았다.
박상현은 “내 기증품이 골프를 사랑하는 분께 전달돼 필드를 누빌 때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며 “좋은 일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박상현은 2003년 한국대학골프 선수권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두각을 나타낸 선수다. 2009년 SK텔레콤 오픈, 에머슨퍼시픽, 2021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등 KPGA 대회는 물론 일본 대회에서도 우승했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수사 이대론 안돼" 김준규 前 검찰총장 쓴소리
-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 첫 재판..참석 가능성은
- 조성은 공수처 화이팅!! 윤석열씨 하나로 역사 돌릴 수 없다
- 13경기 뛰고 상금왕..18세 윤이나, 특급 신인 계보 잇는다
- '고래 한번 삼켜보렵니다'..M&A 나선 깡새우들
- [단독]"안수미, 제약회사 회장에 5.5억원 하남땅 팔아"
- '김민희 폭로' 박군 측 "허위사실 고소.. 선처 없다"
- BTS, 미 3대 음악 시상식 AMA서 대상 후보 올랐다
- 고위직 재산 '톱3'..김용재 51억·강민수 45억·김효은 44억
- 페이스북, 사명 '메타'로 바꾼다..메타버스 선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