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퀸' 송가인, 트롯스타 11주 연속 1위..콘서트에서 보고 싶은 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랭킹 1위 자리를 11주째 유지 중이다.
송가인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3,04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놓친 적 없는 유일무이한 여성 트롯가수로 이름을 올렸다.
11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그동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랭킹 1위 자리를 11주째 유지 중이다.
송가인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3,04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놓친 적 없는 유일무이한 여성 트롯가수로 이름을 올렸다.
11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그동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그녀만의 시원한 보컬로 높은 화제성을 얻었을 뿐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원한 입담을 뽐내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주로 아이돌 스타들이 한다는 치킨, 주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CF 스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앞서, 송가인은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한 바 있다. 2회 연속 1위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그녀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이 출연하는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로 당했던 이근 대위, 김용호 저격…“강제추행 영상 잘 돌아다녀”
- 김태욱, 연예인 출신 CEO 非엔터 분야로 첫 상장…아이패밀리에스씨 28일 상장
- [전문] 태연 “미쳤다고 투기를…부모님이 직접 확인” 기획부동산 심경
- “이걸 없애, 말어…” 별점 리뷰 폐지, 왜 끝까지 ‘시끌벅적’?
- ‘음주운전 추돌사고’ 리지, 1심서 벌금 1500만원
- 김치 중국음식이라던 유튜버, 3개월째 ‘무소식’…이유 알고보니
- 막대사탕 문 여학생에 성희롱 혐의 교사, 2심도 무죄
- “연예인들 믿을수가 없어” 22세 가상 여성 홍보대사 된 까닭
- 광고에 다시 돌아온 김선호…‘1박2일’도 돌아올까?
- “돈 더 낸 ‘한집 배달’ 왜 늦나 했더니…” 여러집 꼼수, 배민 ‘골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