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샤르 경질 못하는 이유 따로 있었나 '해임시 750만 파운드 지불'(英 언론)

김가을 2021. 10. 28. 2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해임하지 못하는 이유 따로 있었나.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은 28일(한국시각) '맨유는 솔샤르 감독을 경질할 경우 거액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또 다른 영국 언론 더선의 보도를 인용해 '맨유는 솔샤르 감독을 해임하려면 큰 대가를 치러야 한다. 무려 75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 할 수 있다. 퇴직금으로 1년 치의 연봉을 지불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맨유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해임하지 못하는 이유 따로 있었나.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은 28일(한국시각) '맨유는 솔샤르 감독을 경질할 경우 거액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맨유의 상황은 좋지 않다.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근 4경기에서 1무3패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특히 25일 홈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대결에서 0대5 완패했다. 일각에서 솔샤르 감독 경질설이 나온다.

스포츠바이블은 '솔샤르 감독은 리버풀전 완패 뒤 위치에 대한 의문을 받고 있다. 맨유는 앞으로 토트넘, 아탈란타(유럽챔피언스리그), 맨시티, 첼시 등과 격돌한다. 솔샤르 감독에게 앞으로 몇 주간의 경기는 쉬워지지 않을 전망이다. 일각에서 그의 해임설이 돈다'고 전했다. 당장 31일 토트넘과 격돌한다.

솔샤르 감독의 해임은 또 다른 문제다. 이유가 있다. 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보도. 이 매체는 또 다른 영국 언론 더선의 보도를 인용해 '맨유는 솔샤르 감독을 해임하려면 큰 대가를 치러야 한다. 무려 75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 할 수 있다. 퇴직금으로 1년 치의 연봉을 지불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이재은 “19금 '노랑머리', 노출 많아 찍기 싫었다”→“결혼 후 극심한 우울증”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