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세븐일레븐-배민, '굿 기분 좋은 맥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제맥주기업 카브루(KABREW)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및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굿 기분 좋은 맥주(이하 굿 맥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카브루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의 유쾌한 감성과 카브루의 수제맥주 노하우가 만난 '굿 맥주'는 기획 의도에 맞춰 음용성이 뛰어난 맥주를 만들기 위해 레시피 조율과 홈브루잉까지 노력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MZ세대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수제맥주기업 카브루(KABREW)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및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굿 기분 좋은 맥주(이하 굿 맥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굿 맥주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영국식 브라운 에일이다. 올해 기업부설연구소로 승격된 카브루 R&D센터에서 맥주를 마시는 ‘부드러운 목넘김’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맥주다.
패키지에는 수제맥주를 마시는 기분 좋은 한 모금을 뜻하는 ‘굿’을 한 글자로 심플하고 강렬하게 표현했다. 배달의민족 자체 폰트를 사용해 개성을 더했다. 캔 뒷면에는 소비자들이 맥주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시각·후각·미각을 충족시키는 굿 맥주의 특징을 담았다.
굿 맥주 알코올 도수는 3.7%, 가격은 500㎖ 1캔 3500원이다. 현재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4캔 1만원’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브루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의 유쾌한 감성과 카브루의 수제맥주 노하우가 만난 ‘굿 맥주’는 기획 의도에 맞춰 음용성이 뛰어난 맥주를 만들기 위해 레시피 조율과 홈브루잉까지 노력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MZ세대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보쌈·부대찌개 `놀부` 매각 추진…10년만 눈물의 손절
- 홍준표 "윤석열 '어깨 툭' 뒤 뭐라 했냐고? 떠올리면 불쾌"
- ‘가수 김민희 폭로’ 박군 측 “허위사실 고소.. 선처 없다”
- "후원 좀"…가세연 "빌린 돈만 약 12억, 직원 월급 밀렸다"
- 김선호 광고 재개한 미마마스크 대표 "계약 해지할 생각 없어"
- 태연 "미쳤다고 투기를 할까요" 11억 부동산 사기 피해 입 열었다
- “명령어 한 줄 빠져 전국망 마비”…구현모, 사고대비 테스트베드 운영
- 이재명 후보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결과 나오나…법원, 오늘 심문
- [단독]M&A로 몸집 불린 야놀자, KPMG 손잡고 美 상장 속도
- “대통령 말만 믿고 백신 접종”...가족 잃은 이들, 눈물의 삭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