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카론M', DK 아레나 공개

이원희 2021. 10. 28. 17: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 DK 아레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핼러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DK 아레나'는 50레벨 이상 모든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는 월드 던전으로,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9시에 개최된다.

입장 시 무작위로 리케츠군과 미세리아군으로 팀이 나뉘어 편성되며, 최대 50대50으로 최대 20분간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대규모 전장에서 보스 몬스터와 수호석을 파괴하고 적팀을 방해해 피해를 입히는 전략적인 전투가 필요하며 결과에 따라 호화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핼러윈데이를 맞아 11월11일까지 던전 이벤트가 실시되며 던전에서 이벤트 재료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데카론M' 출시 200일을 기념해 특별한 쿠폰을 공식 카페에 공개하고, 쿠폰을 사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깜짝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해골', '원령' 이름이 들어간 몬스터와 전투하는 장면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금속 마블릭(귀속), 보석 마블릭(귀속), 길조의 깃털(귀속) 등을 지급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