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벤져스' 지진희·조세호·구본길·손새은 출연 확정..11월 14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에서 골프 예능 '골벤져스'(연출 손창우, 김범석)를 론칭한다.
'골벤져스'는 골프에 진심인 4인이 갈수록 강력해지는 아마추어 선수들과 대결을 거쳐, 최강의 프로 선수들과 라운드에 도전하는 고품격 골프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벤져스’는 골프에 진심인 4인이 갈수록 강력해지는 아마추어 선수들과 대결을 거쳐, 최강의 프로 선수들과 라운드에 도전하는 고품격 골프 예능이다.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tvN에서 선보이는 골프 예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연진으로는 배우 지진희, 방송인 조세호, 올림픽 펜싱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선수, 프로골퍼 손새은 선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모두 골프에 진심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지진희는 손수 골프채를 커스터마이징 할 정도로 연예계에서 손꼽히는 ‘골프 마니아’로서수준급의 골프 실력을 갖추고 있다. 조세호는 골프 연습에 있어서 ‘프로 출석러’로 불리는 등 골프 연습에 항상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구본길 또한 골프 연습 일지를 쓰는 열정과 국가대표급 잠재력을 지녔다고 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프로 선수이자 손나은 동생인 손새은이 합류해 전문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네 사람은 한 팀을 이뤄 다른 골프팀과 대결을 펼쳐 나간다. 유소년 골프 대표팀, 스포츠 선수팀 등 아마추어 최강팀들과 겨뤄 골프 실력을 키우고, 최종적으로 대한민국의 골프 ‘끝판왕’ 최정상급의 팀을 만나 치열한 승부를 선보일 계획이다. 네 사람이 경기를 통해 한 단계씩성장하고 팀워크를 쌓아가는 과정이 보이며 진정성 있는 골프 예능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 PD는 “‘골벤져스’에서는 골프에 진심인 출연진이 모여 제대로, 잘 치는 골프를 선보일 것”이라며, “내로라하는 골프 실력자들과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명승부를 펼치고,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코칭한 골프계의 레슨 명장 고덕호 프로와 골프에 진심인아나운서 김환이 캐스터 역할로 호흡을 맞춰 고품격 해설을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골벤져스’는 오는 11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후보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결과 나오나…법원, 오늘 심문
- 홍준표 "윤석열 '어깨 툭' 뒤 뭐라 했냐고? 떠올리면 불쾌"
- 윤석열 방문 예고에…광주시장 "시민들 안 넘어가"
- 중국 또 '잭팟'…31톤 초대형 금광 발견
- "용진이형 플렉스"…225억 저택 매입→1500만원 순금 선물
- "역사에 족적 남겨" 노태우 빈소 이틀째 정·재계 조문 발걸음
- "시골 가서 살겠다" 눈물…황하나, 2심서 실형 구형
- 백건우 "아내 윤정희와 딸 함께 평화롭게 살게 해달라"
- 강남 한복판 병원에 가스통 날아와 유리창 깨져…인명피해는?
- 박철민 옥중 돈다발 사진에…김어준 “저 돈이 3억 7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