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토니안, '다시, 플라이' 11월 13일 첫 공개

한해선 기자 2021. 10. 28. 13:5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카카오TV

몬스타엑스 형원, 김명지, 토니안, 박은혜가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할 새로운 K-POP 뮤지컬 드라마로 만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형원, 김명지, 토니안, 박은혜가 합을 맞춘 K-POP 청춘 드라마 '다시, 플라이'를 11월 13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시, 플라이'(연출 오환민, 극본 장경림, 제작 더그레이트쇼/이모션스튜디오/파라블럼픽쳐스)는 명문 예술고등학교 '한빛예고' K-POP 동아리 '빌런즈'에 모인 청춘들이 꿈의 무대를 향한 피, 땀, 눈물의 과정 속에서 꿈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다. 각 30분 내외, 총 10부로 매주 수, 토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형원은 천재 무용수에서 아이돌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한빛예술고등학교 편입생 '한요한' 역을 맡았다. 춤이 세상의 전부였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무용수의 꿈이 좌절되고 모든 걸 포기한 순간, '한빛예고'의 K-POP 동아리 '빌런즈'를 만나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세상과 마주하고 다시 비상할 준비를 하는 캐릭터다.

만찢남 비주얼에 화려한 퍼포먼스, 랩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형원은 앞서 KBS 2TV '그녀를 찾아줘'에서 이태원의 신흥 마스코트로 떠오르는 '익수' 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발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다시, 플라이'를 통해 연기자로 본격적인 변신에 도전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형원과 잠재된 댄스 DNA를 강렬하게 폭발시켜야 하는 '한요한' 역과의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를 모은다.

형원은 "한요한은 큰 시련을 겪은 후 새로운 무대에 대한 열정을 되찾는 인물로, 연기자로서 도전 하는 제 자신에게도 큰 용기를 주는 캐릭터다. 노래와 춤 등 다양한 퍼포먼스 외에도 아이돌로 성장하는 다이내믹한 과정 등 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이 많다. 시청자 분들이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다시 플라이'의 히로인으로, 넘치는 끼를 숨기고 있는 우주과학고등학교 우등생 '온지민' 역은 김명지가 맡는다. 억압된 가정환경으로 맹목적인 공부만 해오던 온지민은 한빛예고 동아리 오디션에서 자신의 꿈을 자각하고 자신이 좋아하고 가슴 뛰는 일을 쫓기 시작하며 삶이 180도 달라지는 캐릭터다.

아이돌 그룹 타이니지 출신으로,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여신강림' 등을 통해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명지는 과학고 여신뿐 아니라 재능 많은 본투비 아이돌로서의 반전 매력을 완벽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온지민'은 '한요한'과의 만남을 통해 삶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할 것을 예고, '한요한' 역의 형원과 보여줄 설렘 가득한 케미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한때 가요계를 휩쓴 1세대 레전드 아이돌이었지만, 홀연히 연예계를 떠나 한빛예술고등학교 K-POP 동아리 '빌런즈'의 담당교사가 되어 학생들의 순수한 열정을 일깨워주는 '유민혁' 역에 H.O.T. 출신의 토니안, '유민혁'의 첫사랑이자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마케팅 감각으로 수많은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킨 '아이돌계 미다스의 손' D9 엔터테인먼트 대표 '구송이' 역에 배우 박은혜가 출연해 '빌런즈'의 성장 과정을 서포트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오늘 공개된 '다시, 플라이' 예고편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빛예고 K-POP 동아리에 모인 형원과 김명지가 완벽하게 하나의 퍼포먼스로 합을 맞춘 가운데 "혼자가 아니라 함께 다시 날아보고 싶어요" 라는 대사가 호기심을 자극하며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갖은 고난에도 가슴이 뜨겁게 뛰는 진짜로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세상을 발칵 뒤집을 아이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고소영, 163억 집 살더니..온 몸에 걸친 명품 얼마야?
'낙태종용' 김선호, 여론 반전? '갯차' 스태프 글 보니...
'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이혼 안한 속사정..'내용 변질'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김희철, SM에 발끈 '회사 나가라는 건가'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