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다훈, '살림남2' 새 멤버 합류..기러기 아빠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러기 아빠 윤다훈이 '살림남2'를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과연 4년차 기러기 아빠 윤다훈이 '살림남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배우에서 주류 수입 업체 부회장, 골프 방송 크리에이터 등 세컨잡을 넘어 멀티잡으로 다채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윤다훈의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운 살림남 배우 윤다훈의 브라보 기러기 아빠 라이프는 11월 6일 KBS2 '살림남2'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고 있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이 배우 윤다훈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윤다훈은 데뷔 이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과 시트콤 ‘세 친구’를 비롯해 수많은 작품 속에서 개성 넘치는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38년 차 연기자다.
지난 2007년 미모의 11살 연하 아내와 결혼 후 얻은 사랑스러운 둘째 딸의 교육 때문에 기약 없는 기러기 아빠 생활 중이다.
과연 4년차 기러기 아빠 윤다훈이 ‘살림남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배우에서 주류 수입 업체 부회장, 골프 방송 크리에이터 등 세컨잡을 넘어 멀티잡으로 다채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윤다훈의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빠처럼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윤다훈의 첫째 딸 남경민과 예비 사위 배우 윤진식도 함께 등장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당초 올해 7월 웨딩 마치를 올릴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인해 결혼식을 연기한 바 있다.
새로운 살림남 배우 윤다훈의 브라보 기러기 아빠 라이프는 11월 6일 KBS2 ‘살림남2’에서 첫 공개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윤석열 "나를 정권교체·정치혁신 도구로 써달라"
- 정용진, 225억 베벌리힐스 저택 매입 '집 내부' 눈길
- "의자를 '쾅'…죽겠다 싶어 도망" 식당서 행패부린 진상고객
- 박철민 옥중 돈다발 사진에…김어준 “저 돈이 3억 7천?”
- 소시 태연, 11억 기획부동산 사기 피해.. SM "자산 확인 불가"
- 채시라 남편의 아이패밀리에스씨 오늘 상장…웃을수 있을까?
- "척추·장기 도려내"…연희동서 훼손된 고양이 사체 발견
- 27살에 월 500만원 버는 여성의 정체 "또래 중 제일 잘 벌어"
- 이재명, 양자대결서 유승민만 이겨…野 적합도 1위 '홍준표'[리얼미터]
- “그만두지 마세요”…스타벅스, 임금 5~10% 인상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