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1월에 11일간 쇼핑 축제 연다.. '광클릭빅세일'로 '반값할인' 내세워

연희진 기자 2021. 10. 28.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인 11월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전구경 티몬 영업본부장은 "연중 최대 쇼핑 시즌으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티몬을 찾는 고객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연말 쇼핑도 즐기며 '득템'의 기쁨을 티몬과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이 '광클릭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티몬
티몬이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인 11월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티몬은 11월1일부터 11일까지 '광클릭빅세일'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명품과 가전 등 인기 상품 반값 판매, 최대 50% 할인쿠폰, 11% 페이백 등 혜택을 준비했다.

광클릭빅세일의 간판 프로모션은 '반값할인'이다. 티몬은 명품과 유명 가전 등 매일 10여 개의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반값에 선보인다. 당일 자정 상품을 미리 공개하며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반값할인을 통해 ▲에어팟프로 ▲프라다 사피아노 두블레 더블 숄더백 ▲제주 해비치 리조트 ▲입생로랑 모노그램 투투 토이 크로스백 ▲LG시네빔 ▲몽블랑 지갑, ▲버버리 버킷백 등 11일간 매일 유명 브랜드와 명품, 가전 등 인기 상품들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쇼핑쿠폰과 페이백 행사도 준비했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주말 한정 쿠폰도 마련했다.

페이백 이벤트로 구매 금액의 최대 11%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1일에는 1%, 11일에는 9%의 페이백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티몬의 멤버십인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2%가 추가돼 최대 11%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구경 티몬 영업본부장은 "연중 최대 쇼핑 시즌으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티몬을 찾는 고객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연말 쇼핑도 즐기며 '득템'의 기쁨을 티몬과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여리여리한데 풍만해"… 롯데 치어리더 비키니 몸매
"영원히 응원"…서울 한복판에 김선호 전광판이?
"어딜 쳐다보는 거야?"… 제시, 이 각도가 섹시해
김태호 PD가 표절?… 노홍철 새 예능 논란
"넌 날 웃게 해"… 한예슬, 남친 스킨십에 '활짝'
"직접 본 것만 믿어"… 김선호 응원 나선 '갯차' 아역들
'둘째 임신' 황정음, 근육 패딩?… "얼굴이 주먹만해"
"맨살에 모피를?"… 청하, 섹시한데 시크해
화사, 온몸에 명품 장착… "더 섹시해졌네"
김지원, 김선호 소속사와 결별하나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