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3년 연속 'KS-CQI 우수 콜센터'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았다.
빗썸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에 가상자산 거래소가 평가대상으로 포함된 2019년 이후 빗썸은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았다. 빗썸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콜센터 평가모델 지수다. 한국표준협회는 2012년부터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우수 콜센터를 발표하고 있다.
KS-CQI에 가상자산 거래소가 평가대상으로 포함된 2019년 이후 빗썸은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받고 있다. 빗썸 콜센터는 평가지표 중 △물리적 환경 △친절성 △접근용이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시스템을 갖추고 보이스피싱 전담 창구를 운영하는 등 빈틈없는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논현 소재 대규모 통합 고객센터를 오픈하며 투자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허백영 빗썸 대표는 “빗썸 고객센터가 3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빗썸은 건전하고 윤리적인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올해 상반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실시한 '콜센터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98조원, 영업익 15.82조원 기록…분기 사상 최대 매출
- 인텔 12세대 데스크톱 CPU 출시…AMD 견제 '승부수' 띄웠다
- 내달 1일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 확정…3단계 추진 합의
- 구현모 KT 대표 "이용약관, 데이터 시대 맞게 개선할 것"
- 이재명 대선 후보 "기업 규제는 네거티브로 바뀌어야"
- '제로페이' 품은 한패스…외국인 유학생·근로자 결제 활로로
- 복고풍 게임 불법 롬파일, 개인정보 유출 2차 피해 우려
- 신용정보원 금융빅데이터 '크레디비' 이용기관, 130곳 돌파
- 건기식 규제 풀린다...법인 신설·구독 판매 대응 '분주'
- 스마트물류 스타트업 존재감 UP…“AI로 디지털전환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