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 오유나, 절친 홍수현과 훈훈한 우정..커피차 선물에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유나가 절친 홍수현의 커피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극본 김지완, 연출 최지영)에서 최선해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오유나가 훈훈한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또한 오유나는 커피차를 보내준 홍수현에게 "20년 지기 친구의 응원 덕분에 더욱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 늘 고맙고 사랑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매주 평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오유나가 절친 홍수현의 커피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극본 김지완, 연출 최지영)에서 최선해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오유나가 훈훈한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20년 동안 돈독한 우정을 쌓아오고 있는 홍수현이 그녀를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보낸 것.
공개된 사진에는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배너 앞에서 음료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오유나의 모습이 담겼다. ‘국가대표 와이프’ 스태프를 응원하는 문구를 가리키는 포즈에선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엿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오유나는 커피차를 보내준 홍수현에게 “20년 지기 친구의 응원 덕분에 더욱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 늘 고맙고 사랑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유나는 드라마 ‘의사요한’, ‘에이스’, ‘환상거탑’, ‘역전의 여왕’, ‘왕과 나’, ‘학교3’와 영화 ‘반창꼬’, ‘역전의 명수’, ‘슈퍼스타 감사용’, ‘가문의 영광’, ‘미치지 않고서야’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방영 중인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한다감(서초희 역)과 단짝 케미를, 심지호(서강림 역)와 선후배 케미를 보여주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매주 평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