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평소 팬이었던 수현 배우와 연기..정말 행복했다" ('키마이라')
‘키마이라’가 외과의사 이중엽 역을 맡은 배우 이희준의 소감을 전했다.
오는 30일(토)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토일드라마 ‘키마이라’가 특수부대 출신의 엘리트 외과의사 이중엽 역을 맡은 이희준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키마이라'는 강력계 형사 재환(박해수 분), 프로파일러 유진(수현 분), 외과의사 중엽(이희준 분)이 각자 다른 목적으로 35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폭발 살인사건, 일명 ‘키마이라’의 진실을 쫓는 추적 스릴러로, 오랜 세월 동안 감춰져 있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시 한번 장르물로 돌아온 이희준은 이번 드라마 ‘키마이라’에 대해 “깊은 비밀과 사연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었다”며 “이중엽 역을 맡은 건 행운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자신이 맡은 이중엽 역에 대해 “어릴 때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를 갖고 영국으로 입양된 뒤 험난하게 자라온 중엽이 그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돌아온다“라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이중엽의 매력에 대해 “쉽게 사연을 드러내지 않으며 감정표현 또한 절제되어 있다“며 “인생 전체가 어쩌면 아버지 죽음의 진실을 밝혀 자신의 자존감을 찾는 일에 집중되어 있는 것 같다”고 밝히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함께 극을 이끌어간 박해수와 수현에 대해 “박해수 배우와는 알고 지낸 지 10년도 훨씬 넘은 절친한 친구라 호흡이 잘 맞았다. 그리고 평소 팬이었던 수현 배우와 함께 연기하면서 정말 행복했다“라며 같이 호흡한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배우 이희준은 “함께 범인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에 몰입하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들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키마이라’는 오는 30일(토)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원석, '사내 맞선' 주연 확정..안효섭·김세정과 호흡
- 김수현X차승원, 유치장 안 위태로운 투 샷…첫 만남 스틸 공개 ('어느 날') | 텐아시아
- 지주연, '왜 오수재인가' 출연 확정..서현진과 앙숙케미
- 신현빈, "원래대로 돌려놓을 거야"..기억상실 김재영에 심해진 집착→ 고현정, "내가 알던 김재영 아니야" 당황('너를 닮은 사람')
- 박규영, 권율에게 버림 받은 이유?.."다시 태어나, 진짜 청송가의 딸로"('달리와 감자탕')
- 방탄소년단 뷔, 얼굴만해진 팔뚝 크기…벌크업 제대로 된 근황 | 텐아시아
- 수지, 본업 복귀한다…독일서 버스킹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애정 깊어" ('나라는 가수') | 텐아시아
- 'GD 지원 사격' 금수저 컴백 베이비몬스터 "스웨그 따라가려 노력, 보여드리겠다" | 텐아시아
- 손나은, 확 달라진 분위기...아래 위 다 섹시해[TEN 포토+] | 텐아시아
- 손나은, 물오른 미모[TV10]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