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쓸한 얼굴 김고은, 로맨스 위기? (유미의 세포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고은의 쓸쓸한 표정이 포착됐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 김경란) 제작진은 28일 고민에 빠진 유미(김고은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현실을 자각한 구웅(안보현 분)이 한집살이를 끝내겠다고 선언하면서 유미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유미의 세포들' 13회는 29일 오전 11시 티빙에서 선공개되며, 밤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 김경란) 제작진은 28일 고민에 빠진 유미(김고은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이어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는 유미의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현실을 자각한 구웅(안보현 분)이 한집살이를 끝내겠다고 선언하면서 유미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구웅이 정말로 유미의 집을 나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미의 쓸쓸한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기에 빠진 유미와 구웅의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진 사진에는 부모님 집을 찾은 유미의 힐링 모먼트가 포착됐다. 엄마(윤유선 분)와 아빠(성지루 분)의 다정한 보살핌을 받는 유미에게 행복이 조금씩 충전되는 듯하다.
시즌1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13, 14회에서는 유미의 로맨스에 또 한 번 결정적인 변화가 찾아온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미묘하게 어긋나기 시작한 유미와 구웅의 관계가 위기감을 높였다. 사랑세포는 과연 어떤 결단을 내릴지, 구웅과 미래를 함께하고 싶었던 유미의 바람은 이뤄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유미의 세포들’ 13회는 29일 오전 11시 티빙에서 선공개되며, 밤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결혼
- ‘폐암 말기’ 김철민 근황 “죽을 만큼 아파”
- 이지훈♥아야네, 집안일 문제로 부부싸움→무단가출
- 김선호 국면 전환 어림없어, 최악 대처 박제됨 [홍세영의 어쩌다]
- 한혜진 “마흔 전에 결혼하면 이혼or사별 사주” (리더의 연애)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