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왜 오수재인가' 출연 확정..서현진과 앙숙 예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주연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 극본 김지은) 출연을 확정했다.
지주연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28일 "지주연이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라고 밝혔다.
지주연은 극 중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서현진과 앙숙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지주연이 출연을 확정한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 인가'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주연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28일 “지주연이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라고 밝혔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지주연은 극 중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서현진과 앙숙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정희영은 오수재(서현진 분)와는 정반대인,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로 오수재를 견제하며 사사건건 태클을 거는 인물이다. 지주연은 이번 작품에서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해 걸크러시와 허당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극에 활력과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화려한 외형 뒤에 숨어 있는 허당미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정희영 캐릭터를 지주연이 어떻게 만들어갈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지주연이 출연을 확정한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 인가’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남편의 아이패밀리에스씨 오늘 상장…웃을수 있을까?
- 정용진, 225억 베벌리힐스 저택 매입 '초호화 집 내부' 눈길
- 폭로 당했던 이근 "김용호 강제추행 영상, 아주 잘 돌아다녀"
- 이재명, 주 4일제 공약 검토…"언젠가 해야할 일"
- '개그맨이 영업' 2500억 기획부동산 사기 '한류스타도 당했다'
- 공모 흥행 대박 카카오페이…'따상' 좌우할 변수는?
- 임희정 “장점 강화 전략 성공…골프·스윙 연구 계속 해야죠”
- 유동규 휴대폰, 텔레그램 잠겨…이재명측 통화기록 없었다
- [단독]굉음에 이어폰도 무용지물…5호선 '소음철' 오명 벗는다
- 소상공인 손실보상 접수 이틀째…사업자번호 ‘짝수’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