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영, '피타는 연애'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영이 JTBC스튜디오 제작 '피타는 연애'에 캐스팅됐다.
28일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배우 김정영이 '피타는 연애'에서 탈북민으로 변신한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JTBC스튜디오 제작 '피타는 연애'(극본 권희경 박현진, 연출 박광춘)는 군입대한 남한 월드 스타와 북한 여전사가 벌이는 덜덜하고 달달한 남북공조 연애&통일 프로젝트이다.
JTBC스튜디오 제작 '피타는 연애'는 내년 상반기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배우 김정영이 ‘피타는 연애’에서 탈북민으로 변신한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JTBC스튜디오 제작 ‘피타는 연애’(극본 권희경 박현진, 연출 박광춘)는 군입대한 남한 월드 스타와 북한 여전사가 벌이는 덜덜하고 달달한 남북공조 연애&통일 프로젝트이다. 살벌한 북한 여자 특전사 백영옥(남규리 분)과 남자 주인공인 월드 스타 로이드(김민석)가 펼치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김정영은 탈북민 정금숙 역을 맡았다. 북한 청년들이 새로운 기회를 찾아온다는 평화시에서 아들 이름을 딴 백반집을 열고 오래 전 탈북할 때 잃어버린 아들이 찾아오길 기다리는 인물이다. 김정영은 특유의 따뜻한 인간미로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정영은 극과 극을 넘나드는 진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깊이 있는 내공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탄탄히 해왔다. 이를 증명하듯 2021년에만 영화 ‘경아의 딸’ 촬영과 KBS2 ‘달이 뜨는 강’, tvN ‘민트 컨디션’, KBS2 ‘대박부동산’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
JTBC스튜디오 제작 ‘피타는 연애’는 내년 상반기에 공개된다.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결혼
- ‘폐암 말기’ 김철민 근황 “죽을 만큼 아파”
- 이지훈♥아야네, 집안일 문제로 부부싸움→무단가출
- 김선호 국면 전환 어림없어, 최악 대처 박제됨 [홍세영의 어쩌다]
- 한혜진 “마흔 전에 결혼하면 이혼or사별 사주” (리더의 연애)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