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윤주, "♥권정열 첫 인상? 홍대 허세에 극혐→반한 이유는?"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옥상달빛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의 첫 인상을 밝혔다.
27일 전파를 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양희은,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오마이걸 지호와 함께하는 'K-고막 여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권정열을 극혐하는 사이였다는 김윤주는 "알고 지낸지는 오래됐는데 라디오 프로를 통해 알게됐다. 각자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있었다. 방송에서 여자친구 자랑을 많이 했었다. 초반에 홍대 허세가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라디오스타’ 옥상달빛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의 첫 인상을 밝혔다.
27일 전파를 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양희은,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오마이걸 지호와 함께하는 ‘K-고막 여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권정열을 극혐하는 사이였다는 김윤주는 “알고 지낸지는 오래됐는데 라디오 프로를 통해 알게됐다. 각자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있었다. 방송에서 여자친구 자랑을 많이 했었다. 초반에 홍대 허세가 많았다”라고 말했다.
김윤주는 “‘아메리카노’라는 노래를 들었을 때 가사가 이게 뭐야. 진짜 쉽게 쓴다 라고 생각했다. ‘음악 쉽게 하는데 운이 좋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같이 공연을 하게 돼서 달라졌다. 지금까지 본 사람 중에 가장 성실하다. 아침에 눈을 뜨면 씻고 작업실을 간다”라고 말했다.
김윤주는 권정열의 성실한 반전 매력에 끌렸다고. “가사 하나를 쓰는데 몇개월이 걸리더라”라고 말했다. 김신영은 “윤주한테 ‘쓰담쓰담’ 노래가 좋다고 말했다. 근데 윤주가 ‘전 여친이야’라고 말했다”라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