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172cm·48kg' 자랑하는 잘록한 허리..브라탑+집업 '꾸안꾸' 패션 종결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했다.
채정안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좀 어색해도 시간지나면 익숙해져...새로운 작업"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중 잠시 대기 중인 듯 사진을 찍고 있는 채정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채정안은 잘록한 허리라인을 살짝 드러내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채정안이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했다.
채정안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좀 어색해도 시간지나면 익숙해져...새로운 작업"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중 잠시 대기 중인 듯 사진을 찍고 있는 채정안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타일은 브라톱에 부츠컷 바지를 착용, 여기에 후드 집업을 매치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안경을 착용한 모습은 세련미 넘쳤다.
특히 채정안은 잘록한 허리라인을 살짝 드러내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집중시켰다.
한편 채정안은 최근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출연했다. 채정안은 개인 유튜브 채널 '채정안TV'를 운영하며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