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김윤주 "♥권정열 첫인상? 극혐, '쓰담쓰담'은 전 여친 곡"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스'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과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양희은, 방송인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오마이걸 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윤주의 남편은 10cm 권정열.
하지만 권정열과 가까워지면서 반전 매력을 느꼈다며 "공연 회의를 하는데 시간 약속도 너무 잘 지키고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성실하다. 다른 취미도 별로 없다"고 권정열에 호감을 가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과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양희은, 방송인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오마이걸 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윤주의 남편은 10cm 권정열. 그러나 권정열에 대한 첫인상은 '극혐'이었다며 "알고 지낸진 진짜 오래됐다.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는데 각자 애인이 있었다. 방송에서 여자친구 자랑을 너무 많이 했다. 그건 멋있었는데 초반에 홍대 허세가 너무 많았다"고 떠올렸다.
또한 "'아메리카노'라는 음악을 들었을 때 가사가 이게 뭔가 싶었다. 음악을 쉽게 하는데 운이 좋아서 잘 됐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권정열과 가까워지면서 반전 매력을 느꼈다며 "공연 회의를 하는데 시간 약속도 너무 잘 지키고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성실하다. 다른 취미도 별로 없다"고 권정열에 호감을 가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김윤주와 친한 김신영은 "10cm의 '쓰담쓰담' 노래가 너무 좋다고 했다. 그랬더니 그거 전여친이라더라. 토크가 세다. 홍대 김구라"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성재와 파격 베드신..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 일으킬까 (쇼윈도:여왕의 집)
- 조민아 "시한부 1년 선고..3년 간 무수면 상태"
-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 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아..'이게 괜찮을까?' 싶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