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닮사' 신현빈 "김재영, 사고 후 기억상실"..고현정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를 닮은 사람'의 신현빈이 고현정에게 김재영이 기억상실이라고 말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정희주(고현정 분)가 서우재(김재영 분)를 재회했다.
이날 서우재는 정희주에게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며 모르는 사람처럼 대했다.
서우재는 미술관 관장과 다른 사람에게 인사를 하러 갔고 정희주는 충격에 움직이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정희주(고현정 분)가 서우재(김재영 분)를 재회했다.
이날 서우재는 정희주에게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며 모르는 사람처럼 대했다. 서우재는 미술관 관장과 다른 사람에게 인사를 하러 갔고 정희주는 충격에 움직이지 못했다.
구해원(신현빈 분)은 "언니를 보면 기억이 돌아올까 싶었는데 아니었네. 선배가 못 알아보면 언니도 모른 채로 있어주세요"라며 "사고가 나서 몇 년 동안 의식이 없었어요. 그때 후유증이라던데. 사고 이전 기억에도 문제가 생겼대요"라고 했다.
정희주가 "사고?"라고 되묻자 구해원은 "네. 사고로 아일랜드에 쭉 있었다고. 여권도 없이 신원불명 불법체류자로 맴돌고. 선배를 한국으로 데려오는데 애를 좀 먹었어요"라고 답했다.
정희주는 "말도 안 되는 소릴"이라며 당황했다. 구해원은 "그러니까요.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나더라고요. 왜 그 먼 곳에 있었는지. 거기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선배가 빨리 기억을 찾았으면 좋겠어요. 물어보고 싶은 게 많은데 아직 대답해줄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 저도 답답해요"라고 했다.
이어 "아, 맞다. 언니도 아일랜드에 있었죠?"라며 정희주 심기를 건드렸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이혼 안한 속사정..'내용 변질'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 김희철, SM에 발끈 '회사 나가라는 건가'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태종용' 김선호, 여론 반전? '갯차' 스태프 글 보니...- 스타뉴스
- '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이혼 안한 속사정.."내용 변질"- 스타뉴스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스타뉴스
- 김희철, SM에 발끈 "회사 나가라는 건가"- 스타뉴스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