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김소봉 셰프 "母, 장민호 팬..매너 좋게 생겼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뽕숭아학당' 김소봉 셰프가 모친이 장민호의 팬임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미카엘, 여경래, 김소봉, 박준우 셰프가 출연했다.
이날 배우 마동석의 닮은 꼴 김소봉 셰프는 "방송을 많이 봤는데, 어머니가 네 분 중 한 분의 팬이다"라고 밝혔다.
김소봉 셰프는 "노래 잘 부르고 매너가 좋게 생겼다고. 실제로도 그런지 알려달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김소봉 셰프가 모친이 장민호의 팬임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미카엘, 여경래, 김소봉, 박준우 셰프가 출연했다.
이날 배우 마동석의 닮은 꼴 김소봉 셰프는 “방송을 많이 봤는데, 어머니가 네 분 중 한 분의 팬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장민호다”라고 덧붙였고, 영탁, 황윤성, 이찬원은 “민트구나. 민트(장민호의 팬클럽)”라고 호응했다.
김소봉 셰프는 “노래 잘 부르고 매너가 좋게 생겼다고. 실제로도 그런지 알려달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영탁은 “오늘 민호형 말 많이 안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 게임' 김주령, 우아한 아우라+세련된 분위기
- 조보아, 빛나는 미모+몽환적 아우라
- 김도연, 고혹적인 아우라..우월 비율
- 효민, 우월한 비율+섹시한 각선미 '심쿵'
- 이유비, 뽀얀 피부+청순 섹시 쇄골 미인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