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주민에 '맹견' 푼 견주, 결국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신이 키우던 개를 풀어 주민을 위협하고 다치게 한 견주가 결국 구속됐다.
A씨는 지난 24일 오후 부산진구 범천동 한 골목에서 자신이 풀어놓은 개가 주민 2명을 물어 다치게 한 혐의다.
A씨는 술에 취한 상태였고, 이웃 주민 집으로 개를 끌고 들어가 위협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웃 주민은 A씨가 평소 목줄을 하지 않은 개를 마을에 풀어놔 자주 다툼이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신이 키우던 개를 풀어 주민을 위협하고 다치게 한 견주가 결국 구속됐다.
27일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동물보호법 위반 등 혐의로 이날 경찰 조사를 받은 견주 A씨(50대)를 구속했다.
부산지법은 이날 영장실질심사를 열고 ‘지속해서 주민 안전을 위협하고 재범 우려가 있으며 유사사례 방지를 위해 구속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경찰이 신청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지난 24일 오후 부산진구 범천동 한 골목에서 자신이 풀어놓은 개가 주민 2명을 물어 다치게 한 혐의다.
A씨는 술에 취한 상태였고, 이웃 주민 집으로 개를 끌고 들어가 위협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웃 주민은 A씨가 평소 목줄을 하지 않은 개를 마을에 풀어놔 자주 다툼이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양자대결서 野 4인에 모두 '勝'
- 호텔 이불에 코피 32만원 배상..반전의 '노란자국'
- (영상)수술 도중에..깔깔웃고 춤춘 의료진들
- 구멍 뚤린 대출규제..'법인'들은 10억으로 50억 빌딩 산다
- '제주 중학생 살해' 백광석·김시남, 마지막까지 '모르쇠'
- [단독]금융당국, 카드론 'DSR 무력화' 차단 규제 검토
- "김어준 통제불가 신적 존재인가" 폭발한 TBS 직원들
- '억만장자' 킴 카다시안 SNS에 마마무 화사 등판?..대체 왜
- 檢 '무면허 음주운전·警폭행' 장제원 子 노엘 구속기소
- "6억 미만 아파트 있나요?" 대출 좨자 2030 발 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