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민첩 지능 속성 2루수 트레이너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해 강력한 선수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해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와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인 '이시스'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은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해 강력한 선수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해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새롭게 등장하는 하이퍼는 민첩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2루수 트레이너다. 아이돌 콘테스트 콘셉트의 시나리오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강력한 육성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와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인 ‘이시스’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2021 겜프야’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이용자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빌 드래곤블레이즈, 새 세컨드임팩트 영웅 주르반 등장
- 게임빌, 컴투스홀딩스로 사명 변경 예정
- 송병준 컴투스 의장, 자회사 위지윅 의장 취임
- 환경 보호 나선 게임사...엔씨소프트에 스마일게이트까지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라운드플래닛 신작 '에곤' 크로스플레이 지원
- 尹 담화문에 시민들 분노…"폭력에 그만한 이유 있다고 말한 꼴"
- 삼성전자, 다음주 글로벌 전략회의…사업별 대응책 논의
- 챗GPT, 장애 2시간만에 정상화…사용자 신뢰 시험대 올라
- AI 폰 선점 삼성, 인텔 손잡고 AI PC 대중화 나선다
- 삼성전기, 애플 'M5' 칩셋용 FC-BGA 라인 신설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