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미워지지가 않아" 노을,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저격[SS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 발라드 대표주자' 노을이 가을 발라드로 돌아와 리스너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채운다.
노을은 이별 후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과 연인에 대한 미련을 애절하게 그려내며 노을표 감성 발라드 곡을 완성하며 찬바람 부는 가을,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에게 또 한 번 위로를 건넨다.
'이별 발라드 강자'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짙은 감성과 애절함을 담아 녹음에 참여한 노을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음원차트까지 점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는 어땠을까’ 등 발매하는 곡들마다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발라드 강자로 자리매김한 노을이 1년만에 컴백을 알렸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미워지지가 않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7일 공개됐다.
노을의 신곡 ‘미워지지가 않아’는 일방적인 헤어짐을 통보받고 난 뒤 이별이 막 시작되는 가장 혼란스러운 때의 감정을 이야기한 곡이다. 노을은 이별 후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과 연인에 대한 미련을 애절하게 그려내며 노을표 감성 발라드 곡을 완성하며 찬바람 부는 가을,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에게 또 한 번 위로를 건넨다.
1년이란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 노을은 자신들의 강점인 애절한 발라드를 가지고 돌아왔다. 독백처럼 읊조리듯 담담하게 시작해 후렴으로 갈수록 몰아치는 격정 보컬과 폭발적인 고음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감성을 더욱 고조되도록 만든다. 노을만의 여유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는 대목이다.
‘이별 발라드 강자’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짙은 감성과 애절함을 담아 녹음에 참여한 노을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음원차트까지 점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년간 구설수無"…'1박2일' 김종민의 재발견[SS스타]
- 결혼 가나? 정준♥김유지, 달달한 2주년 근황
- '라디오스타' 김신영 "셀럽파이브, 다른 걸그룹과 달라…임신 권장·배란일 더블 체크"
- 박군 측 "성희롱·성추행 사실무근…해당글 작성자 고소"[전문]
- 김유정, 해품달·구르미→홍천기 '3연타' …사극여신 입증
- 1차전과 달랐던 2차전…벨호, 미국에 0-6 대패 세계 벽 '실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