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블레이저 미드 '77 점보 화이트 앤드 블랙 출시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0. 27. 1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가 빈티지한 스타일의 기존 농구화 제품을 새롭게 연출하여 출시한다.

또, 헤리티지 감각을 선보이기 위해 오버레이를 스티치 처리하였고, 재봉선을 노출함과 동시에 빈티지한 미드솔 마감 처리를 통해 복고풍의 분위기를 더해내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은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10월 28일 오전 10시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직 나이키 멤버에 한해 사전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며, 제품의 가격은 129,000 원이 책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가 빈티지한 스타일의 기존 농구화 제품을 새롭게 연출하여 출시한다.

나이키가 새롭게 출시하는 스니커즈는 블레이저 미드 '77 점보 화이트 앤드 블랙(White and Black)라는 제품으로 편안한 패딩 카라에 블랙 스우시를 가죽과 스웨이드 갑피에 결합시켜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 헤리티지 감각을 선보이기 위해 오버레이를 스티치 처리하였고, 재봉선을 노출함과 동시에 빈티지한 미드솔 마감 처리를 통해 복고풍의 분위기를 더해내고 있다. 아웃솔에는 레트로 헤링본 밑창을 사용하여 접지력과 내구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올드스쿨만의 감성을 가미했다.

국내 소비자들은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10월 28일 오전 10시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직 나이키 멤버에 한해 사전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며, 제품의 가격은 129,000 원이 책정됐다.

[관련기사]☞ 전설의 배우 남포동, 10년째 모텔 생활…많던 돈, 사업으로 날려폭로글 반전 보도 나온 날…'갯마을 차차차' 스태프, 김선호 응원험담해서 찔렀다? 학생앞에서 동료강사를 흉기로…의붓 할아버지 강간에 임신한 11세…카톨릭교도 가족, 낙태 반대홍준표 "이순삼 미모에 반해 서둘러 약혼…지금은 침대 따로 써"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