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배, 소란 새 싱글 '셔터(Shutter)'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소란이 31일 새 싱글 '셔터 (Shutter)'로 돌아온다.
지난봄,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노래한 미니앨범 'Beloved'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밴드 소란이 새 싱글 '셔터 (Shutter)'를 발매한다.
소란의 보컬 고영배는 방송 '십란한 밤'에서 10CM 권정열과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대국민 실험을 해보겠다. 노래를 미리 듣고 실물을 만났을 때 어떤 반응인지 궁금하다"라며 권정열에게 노래를 원하는 만큼 불러보라고 요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봄,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노래한 미니앨범 ‘Beloved’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밴드 소란이 새 싱글 ‘셔터 (Shutter)’를 발매한다.
소란의 보컬 고영배는 방송 ‘십란한 밤’에서 10CM 권정열과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대국민 실험을 해보겠다. 노래를 미리 듣고 실물을 만났을 때 어떤 반응인지 궁금하다”라며 권정열에게 노래를 원하는 만큼 불러보라고 요구했다. 이에 권정열은 “조금 어색해도 살짝 웃어줘 지금 좋아”라며 신곡의 한 소절을 불렀고 막상 가사가 공개되자 고영배는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소란의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이를 활용해 스포된 가사의 다음 구절을 맞추는 ‘가사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소란은 지난 23일 진행한 페스티벌 ‘Have A Nice Day - the weekend’에 출연했으며, 10월 21일 ‘일산상설문화공연 가을바다 감성콘서트’, 12월 18일 진행하는 군포 ‘Rock & 樂 Concert’에 출연하며 연이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십란한밤’ 유튜브 캡쳐, 엠피엠지 뮤직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년간 구설수無"…'1박2일' 김종민의 재발견[SS스타]
- 정준♥김유지, 결혼까지 가나요? "벌써 2년" 달달한 근황[★SNS]
- '라디오스타' 김신영 "셀럽파이브, 다른 걸그룹과 달라…임신 권장·배란일 더블 체크"
- 박군 측 "성희롱·성추행 사실무근…해당글 작성자 고소"[전문]
- 김유정, 해품달·구르미→홍천기 '3연타' …사극여신 입증
- 1차전과 달랐던 2차전…벨호, 미국에 0-6 대패 세계 벽 '실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