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킴 카다시안 SNS에 마마무 화사 등판?..대체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출신의 패션·뷰티 사업가 킴 카다시안이 2.6억명이 팔로워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마무 멤버 화사(본명 안혜진)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한국시간)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화사가 소파 위에 걸터앉아 턱을 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킴 카다시안의 보정속옷 브랜드 '스킴스'와 명품 브랜드 펜디가 콜라보한 의상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할리우드 스타 출신의 패션·뷰티 사업가 킴 카다시안이 2.6억명이 팔로워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마무 멤버 화사(본명 안혜진)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한국시간)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화사가 소파 위에 걸터앉아 턱을 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킴 카다시안의 보정속옷 브랜드 ‘스킴스’와 명품 브랜드 펜디가 콜라보한 의상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다시안은 자신의 브랜드의 의상을 입은 화사의 세련된 모습이 마음에 들었는지 이를 SNS에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킴 카다시안은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 ‘KKW 뷰티’ ‘스킴스’ 등으로 보유 자산이 1조가 넘는 것으로 평가됐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꼽은 억만장자 순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선영 (blis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회장, 노 전 대통령 빈소 찾아…"마음 상당히 아파"
- "투잡한다던 예비신부…'월 200만원' 스폰서에 가슴 무너져"
- "바보같은 선호만 불쌍"…'김선호 지인 주장' A씨, 위근우에 분노
- 노태우 빈소 찾은 황교안 "노무현, 민주화의 길 열어" 실언
- 김 총리 “노태우 전 대통령 장례는 국가장으로…예우에 만전”(상보)
- 새 국면 맞은 김선호 사생활 논란…'갯차' 스태프·아역 응원까지 [종합]
- ‘엄마 껌딱지’ 이재명 “믿기 어렵겠지만 사실 난 살갑고 애교 많아"
- 이재명 마지막 작품 '일산대교 무료화'..비용부담은 누가?
- 김어준 "윤석열, 일부러 광주에 계란 맞으러 가는 것 아닌가"
- [단독] 네이버 한성숙, CEO 관두고 유럽 커머스 챙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