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서 '오징어게임' 즐긴다..달고나 뽑으면 '자유이용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킨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온 '달고나'·'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의 체험을 경남 마산로봇랜드에서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의 인기 속 주목받고 있는 추억의 놀이를 로봇랜드에서 진행하며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산로봇랜드는 10월의 마지막 주말에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달고나 달인과 추억의 놀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초청된 달인은 '오징어 게임' 속 황금빛 달고나를 그만의 비법으로 만들어 로봇랜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달고나에 찍힌 모양을 바늘로 찔러 온전히 분리하면 로봇랜드 자유이용권 또는 파크 내 식음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도 진행된다.
로봇 놀이터 내 부스에서 직접 만든 로봇 가면을 착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생존자에게는 선물을 준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의 인기 속 주목받고 있는 추억의 놀이를 로봇랜드에서 진행하며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로봇 광장이 가을꽃인 국화로 물들었다. 로봇랜드 마스코트 '가디언 로봇'이 있는 로봇 광장은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국화 포토존이 조성됐다.
가을을 맞아 특별하게 변신한 '가디언 로봇' 앞은 로봇랜드를 찾은 방문객의 인증샷 명소로 인기다.
로봇랜드는 다자녀 가족, 두 가족 동시 방문자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연간 회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봇랜드 연간 회원은 가입일로부터 1년간 평일, 주말 상관없이 자유롭게 로봇랜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식음·상품 시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경남CBS 최호영 기자 isaac421@naver.com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정원 "김정은 20kg 감량, 대역설 No…김일성·김정일 사진은 없애"
- 당국 "미접종자, 코로나 감염 시 중증위험 22배, 치명률 9.4배"
- 20년 복역 출소 한달 만에 살인 50대男 '징역 30년'
- 얀센 접종자, 뭘로 추가접종?…"모더나 접종 시 중화능 76배"
- 외교부 "종전선언, 매우 속도감 있고 진지하게 협의 중"
- [영상]檢, 유한기 '대장동 민간사업자 뒷돈 수수' 정황 포착
- LG전자 생활가전, 美월풀 제치고 3분기까지 세계 1위 유지
- '먹는 코로나 치료제' 복제약 허용…빈곤국에 저가 공급
- 골칫거리 '아베 마스크'…1200억원이 창고에 쳐박혀
- 전자발찌 훼손 전과 35범…도주 4일째 함양서 긴급체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