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정진운, 드라마 OST로 전역후 가수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진운이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OST 첫 주자로 나선다.
27일 제작사 더리더스컴퍼니에 따르면, 정진운이 부른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의 첫 번째 OST '다행이에요' 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진운이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OST 첫 주자로 나선다.
27일 제작사 더리더스컴퍼니에 따르면, 정진운이 부른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의 첫 번째 OST ‘다행이에요’ 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되는 정진운의 ‘다행이에요’는 잔잔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지친 몸을 이끌고 버스 혹은 지하철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든 생각을 옮긴 노래로, 정진운이 직접 Bass와 Vocal로 참여한 감성적인 사운드로, 특히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안성맞춤인 곡이라고 전했다.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코로나-19시대 갑자기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배경으로 라이브커머스 회사 ‘쉐리샵’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리얼 오피스로맨스 웹드라마로, 10월 27일부터 이피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쉐리플레이’를 통해 매주 수, 목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세련된 영상미와 더불어 배우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비주얼과 연기력이 어우러져 정식 공개가 되기도 전 이미 ‘완성형 웹드’라며 댓글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임나영과 SF9의 주호를 더불어, 이서의 남사친을 맡은 라이징스타로 꼽히는 신인 배우 정민규와, 에이프릴 사태 이후로 첫 행보를 선보이는 이현주의 활약이 기대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더리더스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