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주 "시크릿넘버 합류 값진 기회..팬 마음 사로잡겠다"

일지아트홀=공미나 기자 2021. 10. 27.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 레아 수담 디타 민지 주) 민지와 주가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시크릿넘버는 2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싱글 '파이어 새러데이 (Fire Satur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기존 멤버 데니스는 이번 활동에 불참, 새 멤버 민지와 주가 합류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일지아트홀=공미나 기자]
시크릿넘버 민지(왼쪽), 주 /사진=이동훈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 레아 수담 디타 민지 주) 민지와 주가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시크릿넘버는 2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싱글 '파이어 새러데이 (Fire Satur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시크릿넘버는 이번 활동 기존 5인조에서 6인조로 재편됐다. 기존 멤버 데니스는 이번 활동에 불참, 새 멤버 민지와 주가 합류했다.

1999년생 민지(본명 박민지)는 JTBC '메이드 인 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멤버. 주(본명 지영주)는 2000년생으로 팀내 막내다.

이날 민지와 주는 떨리는 마음으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민지는 "오랫동안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시크릿넘버에 합류하는 값진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크릿넘버 팬들을 사로잡는 멤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는 "감사하게 시크릿넘버에 합류하게 됐다. 얼떨떨하다. 생에 첫 쇼케이스라 긴장하게 돼서 잠을 한 숨도 못잤다"고 했다.

시크릿넘버는 이날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파이어 새러데이'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로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는 레트로한 사운드에 묵직한 신스베이스 비트가 매력적인 곡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낙태종용' 김선호, 여론 반전? '갯차' 스태프 글 보니...
'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이혼 안한 속사정..'내용 변질'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김희철, SM에 발끈 '회사 나가라는 건가'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일지아트홀=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