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 신제품 선보여

진은영 기자 2021. 10. 27.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메가 대표적인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의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새로 출시된 비 마이 러브 펜던트는 허니콤 모티브의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 펜던트는 기존 비 마이 러브 브레이슬릿 또는 링과 함께 레이어링 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비 마이 러브 메달리온 펜던트Bee My Love 메달리온 펜던트는 쇼메의 중요한 심볼이자 컬렉션의 상징이기도 한 꿀벌을 모티브로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New "Bee My Love" Collection

쇼메가 대표적인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의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펜던트부터 브레이슬릿, 링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새로 출시된 비 마이 러브 펜던트는 허니콤 모티브의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로즈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 펜던트는 기존 비 마이 러브 브레이슬릿 또는 링과 함께 레이어링 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은 왕실의 상징이자 권력과 충성을 상징하는 꿀벌에게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나폴레옹 황제를 비롯한 프랑스 왕실의 공식 주얼러였던 쇼메는 이러한 영감을 바탕으로 완벽한 대칭과 견고한 사랑을 상징하는 허니콤 모티브를 주얼리로 재탄생 시켰다.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옐로 골드 소재로 구성된 이어링,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다양한 디자인과 스톤의 세팅의 주얼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비 마이 러브 펜던트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의 상징인 허니콤의 육각형 구조를 태양빛을 머금은 펜던트에 담았다. 완벽한 기하학적 구조로 제작되어, 미러 폴리싱 처리된 골드에 빛이 환하게 퍼져나간다.

쇼메의 방돔 광장 12번지의 쇼메 메종에서 착안한 특별한 숫자 12와 같은 개수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다. 

▷ 비 마이 러브 메달리온 펜던트

Bee My Love 메달리온 펜던트는 쇼메의 중요한 심볼이자 컬렉션의 상징이기도 한 꿀벌을 모티브로 한다.

뚜렷한 육각 벌집 구조의 메달 위로 꿀벌이 입체적으로 새겨졌다. 독특하고 입체적인 형태의 Bee My Love 메달 펜던트는 일상에서 단독 착용하거나 컬렉션의 다른 주얼리와 함께 착용할 수 있다. 뒷면에 인그레빙을 넣어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다.

▷ 비 마이 러브 브레이슬릿 & 링

태양 빛을 머금은 고급스러운 비 마이 러브 브레이슬리과 링은 임페라트리스 컷 다이아몬드로 아름답게 빛난다.

오랜 연구 및 제작 과정의 결과로 태어난 완전히 새로운 88면의 육각형 임페라트리스 컷은 기존의 브릴리언트 컷보다 훨씬 더 뛰어난 광채를 보여준다.

허니콤 육각형 구조로 디자인된 로즈 골드는 비 마이 러브 컬렉션만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진은영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