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시즌1 종영..여운 깊은 '종업식 현장' 공개

신지원 2021. 10. 27. 12: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사진=TV CHOSUN 제공)


1년 6개월간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낸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의 뽕 멤버들이 '시즌1' 종료를 알리는 '종업식 현장'을 공개한다.

27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72회에서는 ‘뽕4의 냉장고를 털어라’라는 특명 아래 뽕 멤버들의 실제 집에서 가져온 냉장고 안의 식재료로 역대급 요리가 탄생하는, 초호화 스케일의 ‘뽕장고를 부탁해’가 펼쳐진다. 또한 이번 시즌의 마지막을 알리는 종업식에서 선물 증정식과 더불어 멤버들의 소감도 전해진다.

무엇보다 뽕 멤버들은 ‘뽕장고를 부탁해’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집을 급습해 냉장고를 털어간 뽕 교육청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냉장고 공개 전, 영탁은 기습 방문에 대해 “미리 알았으면 정리를 좀 했을텐데”라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멤버들 또한 어떤 식재료가 있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걱정을 쏟아냈다. 하지만 이내 뽕 멤버들은 보잘 것 없는 재료들을 제한시간 15분 안에 최고의 음식으로 만들어줄, 한식과 중식, 양식, 일식을 아우르는 특급 셰프 군단 ‘셰4’ 여경래-미카엘-박준우-김소봉이 등장하자 환호성을 내질렀다.

이어 뽕 멤버들의 냉장고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면서 예상치 못한 결과가 펼쳐졌다. 먼저 장민호의 냉장고 속은 마치 커플 냉장고처럼 음료들이 2개씩 짝을 이룬 상태로 배치돼있어 의문을 자아냈다. 과연 장민호의 핑크빛 분위기가 드리워진 냉장고의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냉장고 주인은 물론이고, 함께 지켜보던 멤버들까지 술렁거릴 정도로 부끄러움을 유발하는 뽕 멤버의 냉장고 상태가 전해져 현장을 경악하게 했다. 이에 더해 “열지 마세요! 열면 죽어요!”라는 외침과 함께 상한 식재료가 가득 들어있는 냉장고가 드러나면서 아우성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마치 화생방 훈련을 방불케 하는, 최악의 냉장고 주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뽕 멤버들은 자신의 냉장고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짝꿍 셰프의 승리 사수를 위해 보조를 자처하며 요리를 도왔고, 짝꿍 셰프가 특별히 원하는 ‘히든 재료’를 얻기 위한 열창 메들리를 이어가며 지원사격에 나서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던 터. 여기에 ‘뽕장고를 부탁해’를 찾은 특별 손님 정동원은 ‘셰4’의 요리에 자신만의 날카로운 평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미식가 삐약슐랭 정동원의 극찬을 받은 요리는 어떤 셰프가 만든 요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뽕 멤버들의 냉장고를 통해 밝혀진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새롭게 탄생한 기막힌 음식들을 주목해 달라”며 “더불어 ‘뽕숭아학당’은 27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 짓는다. 그동안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27일 방송될 72회로 시즌 1을 종료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