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컬링부, 주니어선수권 무패전승 기록 국가대표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일대학교 컬링부가 '한국 컬링주니어선수권 대회'에서 무패전승으로 우승하면서 국가대표로 선발돼 내년 핀란드에서 열리는 세계주니어 컬링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일대 컬링부 선수들은 주니어 국가대표로 선발돼 내년 1월에 핀란드에서 열리는 세계주니어컬링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스1) 구대선 기자 = 경북 경일대학교 컬링부가 ‘한국 컬링주니어선수권 대회’에서 무패전승으로 우승하면서 국가대표로 선발돼 내년 핀란드에서 열리는 세계주니어 컬링대회에 참가한다.
경일대 컬링부는 ‘제20회 회장배전국컬링대회’ 남자 일반부에서 무패 우승한 후 한달만에 다시 전승을 거뒀다.
‘한국컬링주니어선수권 대회’는 만21세 이하 선수들만 참여하는 대회로, 주니어 국가대표 선발을 겸한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일대 컬링부 선수들은 주니어 국가대표로 선발돼 내년 1월에 핀란드에서 열리는 세계주니어컬링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지난 22∼26일 경북 의성컬링센터에서 열린 대회에서 스킵 이재범, 서드 김은빈, 세컨 표정민, 리드 최재혁 선수는 6번 경기를 진행해 모두 승리했다. 준결승에서는 강원도컬링연맹을 꺾었고 결승전에서는 의정부시G스포츠클럽을 6 대 4로 격파했다.
스킵 이재범 선수(경일대 1학년)는 “주니어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경기여서 다른 때보다 더 떨리고 긴장됐다”며 “하지만 열심히 준비했고 좋은 결과가 나와 기쁘다. 세계주니어컬링 대회까지 남은 기간 동안 더욱 훈련에 집중해 좋은 결과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경일대 정현태 총장은 “창단 1년도 되지 않아 큰 성과들을 보여주고 있는 컬링부 선수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며 “점점 발전하고 있는 선수들의 기량에 맞춰 아낌없이 지원해 줄 예정이며 세계 무대에서도 빛나는 선수들이 되리라 믿는다”고 격려했다.
k586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