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샤부샤부집 사장님, 백종원 주꾸미 시식→격한 평가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이 샤부샤부집 사장님을 위해 특급 솔루션에 나선다.
앞서 밍밍한 간을 지적받은 '전골 칼국숫집'은 육수 간을 두고 백종원과 사장님이 상반된 의견을 보였고, 2MC도 가게로 출동해 시식에 나섰다.
얼마 후, 가게를 다시 찾은 백종원은 사장님들이 연습한 주꾸미 한상차림 시식에 돌입, 격한 평가로 사장님을 눈물 쏟게 만들었다.
'샤부샤부집' 사장님이 눈물 흘린 이유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백종원이 샤부샤부집 사장님을 위해 특급 솔루션에 나선다.
10월 27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7번째 골목 ‘신철원’ 골목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밍밍한 간을 지적받은 ‘전골 칼국숫집’은 육수 간을 두고 백종원과 사장님이 상반된 의견을 보였고, 2MC도 가게로 출동해 시식에 나섰다. 백종원이 직접 간을 맞춘 육수를 시식하고 “너무 짜다”고 놀란 사장님과 달리 3MC는 “간이 딱 맞다”고 평가해 사장님은 “미각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며 걱정하기에 이르렀다. 3MC 방문 이후, 사장님의 육수와 백종원의 육수를 비교 시식한 사장님의 두 아들 역시 “엄마 것은 그냥 소금에 물 탄 맛”이라고 지적해 사장님의 고민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한 주 후, 가게를 다시 찾은 백종원은 일주일 동안 연구한 전골 칼국수를 시식했고, 먹자마자 “바로 국수 넣고 싶은 맛”이라 칭찬해 사장님을 안도하게 했다. 그러나 기쁨은 잠시였다. 백종원은 바로 다른 문제점을 지적했고 사장님은 “숙제가 늘어났다”며 또다시 고민에 빠졌다.
지난주 방송에서 육수 업그레이드에 돌입한 ‘콩나물국밥집’ 사장님은 가게를 방문한 백종원에게 일주일간 연구한 육수로 만든 콩나물국밥을 선보였다. 국물을 맛본 백종원은 “수돗물 냄새가 난다”고 지적했고 “손님의 반 이상이 불호일 것”이라고 혹평해 사장님을 당황케 했다. 이어 백종원은 육수 문제의 원인 찾기에 나섰다.
한편, 백종원은 2MC를 가게로 소환해 기존 육수와 사장님이 연구한 육수로 만든 콩나물국밥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극과 극 반응을 보였는데, 서당개와 허당개의 평가는 어떨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상권 특성에 맞는 메뉴 변경에 도전한 ‘샤부샤부집’은 일주일간의 연습 끝에 처음으로 주꾸미 볶음을 선보인 부부 사장님은 “불맛이 약한 것 같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다. 사장님들의 주꾸미 볶음을 맛본 백종원은 이유를 알겠다는 듯이 곧바로 솔루션에 돌입했다. 갑작스러운 메뉴 변경으로 걱정이 많던 사장님들에게 직접 웍질을 보여주며 불맛 노하우 전수에 나선 백종원은 주꾸미 볶음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 아이디어까지 아낌없이 내며 연습해볼 것을 제안한 뒤 재방문을 예고했다.
얼마 후, 가게를 다시 찾은 백종원은 사장님들이 연습한 주꾸미 한상차림 시식에 돌입, 격한 평가로 사장님을 눈물 쏟게 만들었다. ‘샤부샤부집’ 사장님이 눈물 흘린 이유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골목식당')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 '만신포차' 봉중근 "박찬호 돈 안 써 인기 없는 선배, 류현진이 많이 쓴다"
-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