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경기관광공사,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는 27일 전일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경기관광공사와 경기 김포 화훼농가를 찾아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관광공사 경영기획본부 유대열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건비 증가와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화훼농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관광공사, 지역 농산물 구매해 나눔활동에도 앞장
(서울=뉴스1) 나혜윤 기자 =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는 27일 전일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경기관광공사와 경기 김포 화훼농가를 찾아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손돕기에 참여한 양기관 봉사단 30여명은 이틀에 걸친 봉사활동 기간을 감안하여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완료한 임직원들로 구성되었으며, 화훼 분갈이 등의 작업에 동참하며 농업인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이와 더불어, 경기관광공사는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한 김포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구매하여 돌봄이 필요한 소외계층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 경영기획본부 유대열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건비 증가와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화훼농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연중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기업‧단체의 사회적 책임 이행의 일환으로 농촌봉사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yhj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