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그랜파' 첫 티저 공개..백일섭 "제작진 실수" vs 도경완 "이건 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할배 골퍼' 이순재·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도캐디' 도경완이 뭉친 골프 예능 MBN '그랜파'가 달콤살벌한 첫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40년 구력과 '찐' 우정으로 뭉친 '국민 할배'들의 명랑 골프 유랑기 MBN '그랜파'는 11월 6일(토) 밤 9시 30분 첫 방송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6일(토) 밤 9시 30분 첫 방송!
'국민할배 골퍼' 이순재·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도캐디' 도경완이 뭉친 골프 예능 MBN '그랜파'가 달콤살벌한 첫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인생필드 평생동반 그랜파(GRAND PAR)'는 지난 7월 4부작 파일럿으로 선보여 평균 시청률 3%(닐슨코리아 집계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골프 예능입니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규물로 편성된 '그랜파'는 오는 11월 6일(토)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해 더욱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랜파'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티저가 최초 공개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그랜파'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이번 티저에서는 "제작진의 실수라고 생각한다"고 일침을 가하는 백일섭에 이어 "아 이건 아니다"라고 나지막이 읊조리는 도경완의 모습이 이어지며 심각한 상황을 예감하게 합니다.
알고 보니 '그랜파' 4인방의 첫 골프 여행 중 어마무시한 태풍이 찾아와 물폭탄을 제대로 맞은 것이었습니다. 거친 태풍 속에서도 라운딩을 감행한 할배들은 "어떻게 쳐야 할지 모르겠어.", "최악이야 최악!"이라고 소리치며 다급함을 표현합니다. 급기야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이릅니다.
그런가 하면, 더욱 강력해진 액티비티 중심의 여행을 예고하는 모습부터 평균 나이 79세 할배들의 더욱더 화려해진 골프를 예고해 시선을 강탈합니다. 특히 '큰형님' 이순재의 멋진 스윙이 엔딩을 장식해 '그랜파' 골퍼 4인방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입니다.
제작진은 "첫 여행부터 야간 라운딩과 전무후무한 '폭풍우 속 골프' 등 어마무시한 챌린지가 펼쳐진다. '그랜파' 4인방의 골프를 향한 열정과 진심을 제대로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40년 구력과 '찐' 우정으로 뭉친 '국민 할배'들의 명랑 골프 유랑기 MBN '그랜파'는 11월 6일(토) 밤 9시 30분 첫 방송 됩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70년 우정' 노태우 별세에 전두환 눈물만…″조문 가고 싶어도 못 가″
- 쯔양, 독도새우 먹방 중 ″독도는 우리땅″…日누리꾼 뿔났다
- 윤석열, '전두환'·'개 사과'에 흔들리는 지지율…'본선 경쟁력 하락' 조사도
- 김어준 ″윤석열, 굳이 광주로? 일부러 계란 맞으러 가나?″
- 박군 측 '성추행-성희롱 사실무근..고소장 접수'(공식입장)
- ″버거 샀는데 마카롱인 줄″…양상추 빠진 햄버거에 소비자들 불만
- ″김선호 전 여친, 3주 동안 3명의 남자와 외도″…전 남편 녹취록 공개
- 박군 측 “성추행-성희롱 사실무근...고소장 접수”(공식입장)
- 오하영, 글래머스한 S라인+치명적 뒤태로 고혹美 발산[M+★SNS]
- [단독] 차량 위에서 투신 소동…잡고 보니 마약 수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