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 크론병 투병 고백 "소장 12cm 잘라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영기가 크론병 완치 소식을 밝혔다.
영기는 27일 오전 9시 45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했다.
이날 높은 텐션과 재치 있는 인사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영기는 "건강을 평소에 신경 안 쓰다가 2년 전에 크론병을 얻었다"고 밝혀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소장 12cm를 절제하는 수술도 받은 영기는 "의사 선생님께서 소장은 6m라 괜찮다고 하셨다. 그래서 지금은 다 낫고 괜찮다"며 건강을 되찾은 소식으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겸 가수 영기가 크론병 완치 소식을 밝혔다.
영기는 27일 오전 9시 45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했다.
이날 높은 텐션과 재치 있는 인사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영기는 “건강을 평소에 신경 안 쓰다가 2년 전에 크론병을 얻었다”고 밝혀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소장 12cm를 절제하는 수술도 받은 영기는 “의사 선생님께서 소장은 6m라 괜찮다고 하셨다. 그래서 지금은 다 낫고 괜찮다”며 건강을 되찾은 소식으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외에도 영기는 전문가들이 전한 다양한 건강 정보에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시청자의 공감대를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박성연, 안성훈과 혼성댄스그룹 아웃렛(OUTLET)을 결성한 영기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촬영중단→긴급회의 중 폭탄발언 (오늘 무해)
- 유진 결혼
- 김숙 충격 고백 “응급실서 대표 얼굴 보고 재계약”
- 김선호 국면 전환 어림없어, 최악 대처 박제됨 [홍세영의 어쩌다]
- ‘폐암 말기’ 김철민 근황 “죽을 만큼 아파”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