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비바체',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
2021. 10. 27. 10:53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라잇썸의 '비바체(VIVACE)'가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있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2021년 10월 26일자)에 따르면, 라잇썸의 신곡 '비바체'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올랐다.
지난 13일 발표한 두 번째 싱글 '라잇 어 위시(Light a Wish)' 타이틀곡 '비바체'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8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 부문 7개 지역(미국, 캐나다, 영국, 홍콩, 싱가폴, 오스트레일리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아니라 컴백 2주 차 활동인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연일 미국 아이튠즈 K-Pop Songs(케이팝 송) 차트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호성적을 냈다.
두 번째 싱글 '라잇 어 위시'는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한편 라잇썸은 신곡 '비바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