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윤 '삼삼하게', '실버문화페스티벌' 개막 이벤트곡 채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채윤이 대표곡 '삼삼하게'와 신곡 '팔도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채윤의 대표곡 '삼삼하게'는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을 기반으로 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가진 곡이다.
채윤의 '삼삼하게'는 어르신들에게 더욱 나은 인생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삼삼삶 댄스 챌린지' 곡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트로트 가수 채윤이 대표곡 '삼삼하게'와 신곡 '팔도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개최되는 '2021 실버문화페스티벌'의 개막 축하 이벤트 '삼삼삶 댄스 챌린지'에 채윤의 '삼삼하게'가 채택됐다. 채윤의 대표곡 '삼삼하게'는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을 기반으로 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가진 곡이다.
'삼삼삼 삼삼하게' '더 멋지게 살아봐요 더 폼나게 살아봐요 삼삼하게 살아봅시다'처럼 중독성 있는 노랫말과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징과 꽹과리 등 국악기를 접목하여 남녀노소 모두 흥을 돋우는 채윤의 활기찬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채윤의 '삼삼하게'는 어르신들에게 더욱 나은 인생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삼삼삶 댄스 챌린지' 곡으로 선정됐다. 가사처럼 현재의 삶을 즐겁고 활기차게 살아보자는 의미를 담은 '삼삼삶 댄스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채윤은 최근 신곡 '팔도야'를 발매, 26일 방송된 KBS2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이 곡으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채윤은 특유의 청아한 음색을 과시했으며 따라하기 쉬운 안무와 개다리춤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였다.
여기에 채윤은 특히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멜빵 바지를 코디해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뽐냈다. '팔도야'는 전국의 모든 특산물을 노래로 풀어낸 곡으로, 트로트 기반의 멜로디에 국악과 락 사운드가 가미되어 흥겨운 에너지를 선사한다. 전국 특산물에 대한 애정을 담은 이 곡은 현 시국의 농민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전국톱10가요쇼'에서 영텐 2기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월 송준근과 '으라차차 내 인생'을 발매하며 듀엣 활동을 펼치는가 하면, 강원MBC 예능 프로그램 '여기 한번 살아볼까'에 고정 출연해 방송인 조영구, NRG 천명훈, 가수 박혜신과 함께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채윤은 BTN라디오 울림 '봉림스님의 원더풀 조이풀'에 고정 출연자로 발탁되어 매주 수요일 봉림스님과 함께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J엔터테인먼트]
삼삼하게 | 채윤 | 팔도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