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는 지속가능성을 응원하는'니어앤디어 클레어스(Near&Dear, Klairs)'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국내 F&B 매장에 클레어스 제품과 스킨케어 샘플 7종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카고·싱가폴·필리핀 등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대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는 지속가능성을 응원하는‘니어앤디어 클레어스(Near&Dear, Klairs)’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친환경 커피배달 브랜드 히어유고, 채소 친화적 공간 베이스이즈나이스 등 총 8개 업체, 25개 매장이 함께했다. 클레어스는 고객들의 캠페인 참여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캠페인 인지도 향상을 위해 국내외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국내에서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파트너 매장을 방문해 인증 사진을 촬영한 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해외에서는 캠페인 명의 뜻을 이어 소중한 순간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는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그 결과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 영상은 일평균 1만 1000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3주간 누적 조회수 24만 뷰를 달성했다.
클레어스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는 김혜민 위시컴퍼니 사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가능한 미래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며 “현재 해외 친환경 F&B 업체들과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 참여 여부를 논의 중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해당 캠페인을 국내외로 확대해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리 대출 반토막, 박부장은 그대로"…청년층 돈줄만 조였다
- "곽상도-김만배 2015년 통화기록, 수익배분 논의"
- ‘철밥통 깬다’ 김동연 공약에…공무원노조 “가능성 1도 없는 사람”
- 박군 측 "성희롱·성추행 주장글 작성자 고소… 선처無" [공식]
- 이상민 "69억 빚 갚고 있어"…홍준표 "개인파산 신청하길"
- [10th W페스타]"실패한 만큼 배운다..치열하게 도전하라"
- 손실보상, 오전 8시부터 신청…사업자번호 '홀수' 접수
- 김선호 전 여자친구 둘러싼 각종 의혹…직접 입 열까
- "1시간 먼저 출근해 상사 커피 준비" 극단선택 공무원 母의 눈물
- 뉴욕 맨해튼서 열린 '오징어게임'…우승자 상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