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소먀, 오늘(27) 트로트 가수 데뷔..'꼼짝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이자 FC로드걸로 활동 중인 소먀가 트로트 가수로 첫 발을 내딛는다.
소먀는 27일 정오 데뷔곡 '꼼짝마'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소먀는 최근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먀는 지난 2019년 6월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BJ이자 FC로드걸로 활동 중인 소먀가 트로트 가수로 첫 발을 내딛는다.
소먀는 27일 정오 데뷔곡 '꼼짝마'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꼼짝마'는 청량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이 풍부한 리드와 신스 사운드로 이루어진 곡으로, 기타 사운드의 화려함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싸이를 비롯해 그룹 블랙핑크와 빅뱅, 자이언티 등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서원진 음악프로듀서가 작사·작곡·편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꼼짝마' 뮤직비디오에도 심혈을 기울여 그라비타스, 스타일리스트 한종완 등 베테랑 스태프가 참여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소먀는 최근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꼼짝마'의 시그니처 안무라 할 만한 동작이 눈길을 끌었따.
소먀는 지난 2019년 6월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데뷔했다. 3개월 만에 베스트 BJ로 꼽히며 인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아왔다. 2만5000여명의 아프리카TV 애시청자와 누적 370만명의 시청자를 보유했을 정도다.
이후 FC 로드걸로 사각의 링 위에 나서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얼라이즈]
BJ 소먀 | 꼼짝마 | 아프리카TV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