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우파' 라치카 특급 지원사격 '빛나는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라치카와 최고의 케미를 선보인다.
청하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라치카가 함께한 'Bad girl (배드 걸)' 음원이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청하와 라치카의 최고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퍼포먼스 음원 'Bad girl'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하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라치카가 함께한 ‘Bad girl (배드 걸)’ 음원이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청하는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방송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라치카의 퍼포먼스 음원 미션에 아티스트로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청하는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라치카를 만났다. 라치카는 진짜 가수들이 음원을 선물해준다는 사실에 놀랐고 그 주인공이 청하라는 사실에 또 한 번 놀랐다.
퍼포먼스 음원 미션 아티스트로 나선 청하는 “라치카의 숨은 멤버”라고 말하며 “연습생 생활 전부터 같이 춤을 췄고 지금까지 대부분의 퍼포먼스를 담당해줬다. 내게는 멤버와도 같은 존재다”라고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청하가 라치카에게 선물한 음원은 ‘Bad girl’이었다. 청하는 곡 마지막 부분에 라치카를 넣으며 모두를 감동시켰고 가비는 “내가 받은 선물 중 최고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청하는 “가장 떨리고, 녹음하고 나서 가장 뿌듯한 음원이 될 것 같다. 사실 언니들이 아니면 의미가 없다. 항상 고마운 마음이 컸는데 작게라도 표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하로부터 퍼포먼스 음원을 받은 라치카는 가면을 쓰고 무대에 등장했다. 청하 역시 강렬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하는 라치카가 돋보일 수 있게 서포트하며 보컬로서 힘을 보탰고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넘치는 무대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퍼포먼스 음원 미션을 마친 청하는 라치카의 컬러 오브 크루 무대를 객석에서 보며 열렬한 응원과 뜨거운 호응을 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하와 라치카의 최고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퍼포먼스 음원 ‘Bad girl’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홍준표, 69억 빚 갚는 이상민에 “파산신청 해라”
- 박군 측 “성희롱·성추행 사실무근…26일 고소장 접수”
- “독도는 한국 땅”…쯔양 소신 발언에 日 구독취소 테러
- "캐럿 모여라"…세븐틴, 11월 온라인 콘서트 개최
- `하이클래스` 조여정, 박세진 죽음 조작…김남희 향한 일격
- 박은빈·차은우, ‘우영우’ 감독과 손잡고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 - 스타투데이
- 유인촌 장관, 청주 문화제조창 방문…`문화도시` 현판 수여
- 지드래곤, 신곡 ‘파워’ 발매 동시 음원차트·화제성 ‘올킬’ - 스타투데이
- ‘청설’ 홍경, 첫사랑을 담다 - 스타투데이
- 희영에 꽂혀 흑화 된 지안, 창현에게 컴백할까(‘돌싱글즈6’)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