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로드걸' 소먀, 트롯계 도전장.. '꼼짝마'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 BJ이자 FC 로드걸에서 트롯 가수로 변신한 소먀가 드디어 출격한다.
소먀는 27일 낮 12시 데뷔곡 '꼼짝마'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소먀는 2019년 6월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데뷔했다.
이처럼 재능 가득한 소먀는 데뷔곡 '꼼짝마'로 트롯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는 기대를 키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먀는 27일 낮 12시 데뷔곡 ‘꼼짝마’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꼼짝마’는 청량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이 풍부한 리드와 신스 사운드로 이루어진 곡으로, 기타 사운드의 화려함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싸이를 비롯해 그룹 블랙핑크와 빅뱅, 자이언티 등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서원진 음악프로듀서가 작사·작곡·편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꼼짝마’ 뮤직비디오에도 심혈을 기울여 그라비타스, 스타일리스트 한종완 등 베테랑 스태프가 참여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소먀는 최근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노래 ‘꼼짝마’의 시그니처 안무라 할 만한 동작으로 일찌감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왔다.
소먀는 2019년 6월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데뷔했다. 3개월 만에 베스트 BJ로 꼽히며 인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았다. 2만5000여명의 아프리카TV 애시청자와 누적 370만명의 시청자를 보유했을 정도다. 이후 FC 로드걸로 사각의 링 위에 나서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이처럼 재능 가득한 소먀는 데뷔곡 ‘꼼짝마’로 트롯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는 기대를 키우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리 대출 반토막, 박부장은 그대로"…청년층 돈줄만 조였다
- "곽상도-김만배 2015년 통화기록, 수익배분 논의"
- "1시간 먼저 출근해 상사 커피 준비" 극단선택 공무원 母의 눈물
- 박군 측 "성희롱·성추행 주장글 작성자 고소… 선처無" [공식]
- 이상민 69억 빚 갚고 있어..洪 개인파산 신청하길
- [10th W페스타]"실패한 만큼 배운다..치열하게 도전하라"
- 손실보상, 오전 8시부터 신청…사업자번호 '홀수' 접수
- 김선호 전 여자친구 둘러싼 각종 의혹…직접 입 열까
- 남욱 처남 비서 근무에..안민석 도깨비 장난
- 뉴욕 맨해튼서 '오징어게임' 하며 한국여행 체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