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지난 연애사 언급 "자격지심이 걸림돌 되더라" (끝내주는 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내주는 연애' 사상 최초로 이별 결말이 그려졌다.
지난 10월 2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에서는 한층 더 현실적인 연애 고민 상담이 펼쳐졌다.
단순히 연애 고민만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 아닌, 각자의 삶을 위한 더 나은 해결책을 안겨준 '끝내주는 연애'.
한편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의 더욱 생생한 연애 조언이 펼쳐질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끝내주는 연애’ 사상 최초로 이별 결말이 그려졌다.
지난 10월 2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에서는 한층 더 현실적인 연애 고민 상담이 펼쳐졌다. 이런 가운데 “경제력 차이가 고민”이라며 등장했던 커플이 결국 씁쓸한 이별을 택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져 안방에도 큰 충격을 안겼다.
이날 ‘벼랑 위의 커플’ 코너에 사연을 보낸 주인공은 1년 넘게 장거리 연애 중인 20대 커플이었다. 두 사람의 문제점은 바로 경제력 차이. 한 달 생활비가 10배 이상 차이 나는 두 커플의 이야기를 두고 MC들은 갑론을박을 펼치기도. 그중 치타는 “경제력 차이로 인해 생긴 자격지심이 걸림돌이 되더라”라며 자신의 지난 연애사를 고백했다.
이 둘의 문제는 알면 알수록 심각했다. 남자친구는 경제적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자기 개발마저 소홀히 하고 있었다. 좀 더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라는 여자친구의 질책에 무신경한 태도, 그리고 “자기 개발이 귀찮다”라고 말하는 남자친구의 말에 모두 경악하기도. 이에 앞서 따뜻한 시선으로 남자친구의 사정을 옹호했던 온주완마저 분노를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과거 유흥으로 인한 빚까지, 계속해서 나타난 남자친구의 문제점에 모두 말을 잇지 못했다.
‘벼랑 위의 커플’을 모두 관찰한 후 스튜디오에는 침묵과 한숨만이 감돌았다. 그동안 애정 회복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했던 MC들도 이 커플에게는 어떤 말도 꺼낼 수 없었다. 어렵게 입을 연 이은지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조언했다. 초아 역시 “서로를 너무 모르고 있는 것 같다. 경제적 부분만 맞으면 문제없다고 생각하는 게 착각일 수도 있다”라며 냉정한 충고를 전했다.
벼랑 커플의 선택도 이전과는 달랐다. 여자친구가 연애를 끝내기로 단호히 결심한 것이다. 떨리는 목소리로 “계속 끝내지 못해 출연했다. 남자친구가 힘차고 멋있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여자친구의 말에 MC들은 말없이 고개만 끄덕일 뿐이었다.
‘끝내주는 연애’ 최초로 이별 엔딩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출연한 VCR을 되돌아보고, MC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들은 후 더 건강한 삶을 살고자 이별을 택했다. 단순히 연애 고민만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 아닌, 각자의 삶을 위한 더 나은 해결책을 안겨준 ‘끝내주는 연애’. 그 어느 때보다 현실적인 고민 상담이 빛난 회차였다.
한편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의 더욱 생생한 연애 조언이 펼쳐질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