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방송인 황광희 '무균무때' 모델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방송인 황광희를 피죤 '무균무때'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황광희가 모델로 발탁된 피죤의 무균무때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목표로 대한민국 종합생활용품 선도 기업 피죤이 선보인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피죤은 11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황광희와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밝고 유쾌한 에너지와 똑소리 나는 살림꾼 이미지 피죤과 맞아 선정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방송인 황광희를 피죤 ‘무균무때’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황광희가 모델로 발탁된 피죤의 무균무때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목표로 대한민국 종합생활용품 선도 기업 피죤이 선보인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욕실용, 주방용, 곰팡이용, 다목적용의 세정제와 살균 스프레이, 배수관 세정제 등의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집안 구석구석 어디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균무때는 주방, 욕실 등 집안 생활공간 구석구석의 각종 세균과 때, 악취를 단번에 제거할 목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용도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레몬·허브향 등 은은한 향을 추가해 사용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피죤은 홈케어 전문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똑소리 나는 살림꾼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는 황광희의 모습이 브랜드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죤은 11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황광희와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꾸준히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황광희가 품질본위 제품 철학에 기반해 좋은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는 피죤의 무균무때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해 계약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리 대출 반토막, 박부장은 그대로"…청년층 돈줄만 조였다
- "곽상도-김만배 2015년 통화기록, 수익배분 논의"
- "1시간 먼저 출근해 상사 커피 준비" 극단선택 공무원 母의 눈물
- 박군 측 "성희롱·성추행 주장글 작성자 고소… 선처無" [공식]
- 이상민 "69억 빚 갚고 있어"…홍준표 "개인파산 신청하길"
- [10th W페스타]"실패한 만큼 배운다..치열하게 도전하라"
- 손실보상, 오전 8시부터 신청…사업자번호 '홀수' 접수
- 김선호 전 여자친구 둘러싼 각종 의혹…직접 입 열까
- 남욱 처남 비서 근무에…안민석 "도깨비 장난"
- 뉴욕 맨해튼서 '오징어게임' 하며 한국여행 체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