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언니행세'..9살 초등생 꾀어낸 20대男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여자 초등학생을 상대로 중학생 언니 행세를 하며 꾀어 내 만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미성년자 약취·유인 혐의로 A씨(20대)를 구속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오후 4~6시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인근 수성고가교 인근에서 B양(9)을 범행 목적으로 유인해 만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뉴스1) 최대호 기자 =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여자 초등학생을 상대로 중학생 언니 행세를 하며 꾀어 내 만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미성년자 약취·유인 혐의로 A씨(20대)를 구속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오후 4~6시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인근 수성고가교 인근에서 B양(9)을 범행 목적으로 유인해 만난 혐의를 받고 있다.
별다른 직업이 없는 A씨는 SNS에서 수개월간 중학생 언니 행세를 하며 B양과 친분을 쌓은 것으로 조사됐다.
'B양이 학원에 오지 않고 있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은 곧바로 B양 휴대전화 위치추적에 나서 성남동 수성고가교 인근에서 B양과 함께 있던 A씨를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범행을 목적으로 B양을 만난 것으로 판단해 지난 16일 구속했다"며 "구체적인 동기 및 경위와 함께 A씨가 또다른 여자 아이들에게도 연락했는지 여부 등도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sun070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산 점집 30번 간 노상원 "女무속인이 '尹탄핵 당할 것' 점괘에 '그럴 일 없다'"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이준석 "대선 완주하겠다…지금이 정치 교체 시점"[팩트앤뷰]
- "신이 시킨 일"…노래 모임서 만난 20대女 감금·성착취 40대 음악강사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채용 지원…결과는?
- '전신 타투 지운' 나나, 파격 속옷 패션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 치매 걸린 건물주 시부 돌보는 며느리 "시누이가 CCTV 설치, 감시하냐"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