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11월 '캐럿' 만난다..온라인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내달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캐럿'(세븐팀 팬 네임)을 만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는 지난 26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14일과 21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SEVENTEEN CONCERT '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세븐틴이 내달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캐럿'(세븐팀 팬 네임)을 만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는 지난 26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14일과 21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SEVENTEEN CONCERT '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틴 콘서트는 약 10개월 만에 열린다. 사랑을 주제로 한 올해 프로젝트 'Power of Love'를 콘서트 타이틀로 정한 만큼 프로젝트에 담긴 앨범을 아우르는 공연으로 꾸미겠다는 방침이다.
세븐틴은 올해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해 왔다.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채우고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세븐틴이 전하는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집약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내달 14일과 21일, 2주에 걸쳐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POWER OF LOVE' 콘서트는 회차별로 각각 'POWER'와 'LOVE'를 테마로 구성해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무대 연출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1개의 메인 화면과 3개의 콘셉트 화면 등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세븐틴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2일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세븐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위버스샵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연인 신분 된 이재명…'지사 논란'은 여전
- '황무성 사퇴 녹취록' 파문…이재명 직권남용 수사할 듯
- 카카오페이, 오늘(26일)부터 본격 눈치싸움…흥행할까?
- '프로포폴' 이재용 오늘 선고…구형은 벌금 7000만원
- 테슬라 주가 날았다…'천슬라' 달성에 '시총 1조 달러' 가입
- 오늘(26일) 가계부채 대책 나온다…한도 반토막 예고에 한숨
- [TMA 인터뷰] 더보이즈 "성장의 비결은 11명의 팀워크와 더비들의 응원"
- 포스코 최대 실적 한 축 담당한 호주 로이힐 광산
- 김포공항 입찰 'D-DAY'…롯데면세점, 자리 지켜낼까
- "더덕 먹여줄게"... ‘성추행’ 혐의 새의성농협 조합장 직무정지... 해임 수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