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10일간 '메가 세일'..30% 추가 할인

이정은 2021. 10. 27. 0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아울렛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기존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주점은 '타미힐피거 특가전'을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열고, 인기 아우터, 니트류를 최대 80~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타임빌라스는 다음달 5~11일 겐조, 빔바이롤라, 타라자몽, 포워드 등의 인기 의류를 추가 20% 할인 판매하는 'GFR 아울렛 패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할로윈 몬스터 나이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할로윈 몬스터 나이트'

[파이낸셜뉴스] 롯데아울렛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기존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는 작년보다 120여개 브랜드가 증가한 약 330여개 인기 브랜드와 함께 역대 최대 규모로 전개된다. 몽블랑, 투미,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뉴발란스, 아크테릭스, 클럽모나코, 띠어리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아울렛은 이번 메가 세일의 테마를 '위드코로나와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로 선정하고, 겨울 인기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의류 중심의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겨울 의류 최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김해점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나핏, 엄브로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30~70% 할인한다. 파주점은 '타미힐피거 특가전'을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열고, 인기 아우터, 니트류를 최대 80~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타임빌라스는 다음달 5~11일 겐조, 빔바이롤라, 타라자몽, 포워드 등의 인기 의류를 추가 20% 할인 판매하는 'GFR 아울렛 패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특별한 할인 행사도 만날 수 있다. 아울렛 광교점은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럭셔리페어 해외명품대전을 열고 유명 해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도 다음달 4~7일 럭셔리 프리미엄 패딩 초대회를 열고 경량·헤비다운 특가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한다. 몽클레르,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캐나다구스, 노비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흥점은 '할로윈 몬스터 나이트' 테마로 아울렛 전체를 할로윈 콘셉트로 연출하고, 30~31일 양일간 어린이 고객 대상 할로윈 풍선 증정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할로윈 LED 팔찌도 선물한다. 대구 율하점도 29~31일 3일간 어린이 고객에게 오징어게임 인기 아이템인 달고나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권순욱 수도권 2지역본부 패션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대한 기대감과 겨울 의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겨울 의류 최대 할인행사 중심으로 이번 메가 세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