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홍준표, 임원희=못생김.."사실 적시도 명예훼손"[★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회의원 홍준표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임원희를 두 번 죽이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은 채무자 대표, 김준호는 망한 사업가 대표, 탁재훈은 실직자 대표, 임원희는 예비 독거노인 대표로 나서 홍준표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탁재훈이 "내 꿈도 그렇고 누구나 꿈이 이거다. 적게 일 하고 많이 받고 싶다"고 하자 홍준표는 "그건 얌체다"고 딱 잘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은 채무자 대표, 김준호는 망한 사업가 대표, 탁재훈은 실직자 대표, 임원희는 예비 독거노인 대표로 나서 홍준표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이상민이 "우리 중에 (관상으로 보면) 누가 제일 나쁜 놈 같냐"라고 묻자, 홍준표는 "나쁜 사람, 좋은 사람을 따지기 보다 뺀질이로 치면 탁재훈이 아닐까 싶다"고 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우리끼리 짚고 넘어갈 문제가 있다. 법적으로 판단해달라"라며 진짜 잘잘못을 따져달라고 나섰다.
임원희는 "김준호가 툭하면 사람들 앞에서 '못생겼다' '내가 낫다' 이렇게 말을 한다. 나는 영화배우다. 그래서 캐스팅에 제한이 된다. 못생겼다고 놀리면 정말 못생겨 보이기 때문이다"고 설명했고, 김준호는 "임원희가 제일 못생겼다. 임원희를 잘생겼다고 하면 조작이 된다"며 무죄를 주장했다.
홍준표는 "사실을 적시해도 명예훼손이 된다. 허위사실을 적시할 때만 적용되는 게 아니다"며 "못생긴 사람을 못생겼다고 하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다"고 임원희가 못생긴 것은 사실이나 이를 사람들에게 알리면 잘못이라는 식으로 말했다. 임원희는 "상처다"며 괜히 나서서 상처까지 받은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준표는 탁재훈에게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탁재훈이 "내 꿈도 그렇고 누구나 꿈이 이거다. 적게 일 하고 많이 받고 싶다"고 하자 홍준표는 "그건 얌체다"고 딱 잘라 말했다.
탁재훈이 말을 이어가려고 하자 홍준표는 "그러면 안 된다"고 말을 끊었다. 탁재훈은 "희망이다"며 상황을 가정해 계속 물으려 했다. 그러나 홍준표는 "그런 희망을 가지면 안 된다. '일 한 만큼 받자' 이렇게 생각하고 살아야 정상이다"며 "적게 일하고 많이 받자? 그건 도둑놈 심보다"고 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SM에 발끈 "회사 나가라는 건가"- 스타뉴스
- '기러기 부부' 손태영, ♥권상우 앞 싸늘한 표정..왜?- 스타뉴스
- 김영아, 日엔터 거물과 결혼..도쿄 150평 아파트 공개- 스타뉴스
- '낙태 종용' 김선호, 조한철 SNS에 숨어서 등장? '띠용'-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