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전국 대체로 '흐림'..미세먼지 '나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요일인 27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새벽 한때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 북부에 비가 조금 내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 오전부터 맑아지겠고,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 북부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 한때 5㎜ 미만의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수도권과 강원 영서, 대전, 세종, 충남은 오전에 '나쁨', 광주와 전남, 부산 등 동해안 남부지역과 경북, 경남, 제주권은 오후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철영 기자] 수요일인 27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새벽 한때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 북부에 비가 조금 내리겠다. 대기 질도 좋지 않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 오전부터 맑아지겠고,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 북부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 한때 5㎜ 미만의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아침 기온은 전날보다 2~6도 높아 대부분 지역에서 10도 내외로 예상됐다. 지역별 최저기온은 △서울 10도 △인천 11도 △춘천 8도 △강릉 13도 △대전 10도 △대구 10도 △부산 13도 △전주 10도 △광주 10도 △제주 14도다.
최고기온은 △서울 18도 △인천 17도 △춘천 19도 △강릉 20도 △대전 19도 △대구 21도 △부산 22도 △전주 20도 △광주 20도 △제주 21도다.
미세먼지 농도는 중부지방에서 오전에, 남부지방에서 오후에 높아질 전망이다. 수도권과 강원 영서, 대전, 세종, 충남은 오전에 '나쁨', 광주와 전남, 부산 등 동해안 남부지역과 경북, 경남, 제주권은 오후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cuba20@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연인 신분 된 이재명…'지사 논란'은 여전
- '황무성 사퇴 녹취록' 파문…이재명 직권남용 수사할 듯
- 카카오페이, 오늘(26일)부터 본격 눈치싸움…흥행할까?
- '프로포폴' 이재용 오늘 선고…구형은 벌금 7000만원
- 테슬라 주가 날았다…'천슬라' 달성에 '시총 1조 달러' 가입
- 오늘(26일) 가계부채 대책 나온다…한도 반토막 예고에 한숨
- [TMA 인터뷰] 더보이즈 "성장의 비결은 11명의 팀워크와 더비들의 응원"
- 포스코 최대 실적 한 축 담당한 호주 로이힐 광산
- 김포공항 입찰 'D-DAY'…롯데면세점, 자리 지켜낼까
- "더덕 먹여줄게"... ‘성추행’ 혐의 새의성농협 조합장 직무정지... 해임 수순